데뷔 1년 만에 주연으로 급부상한 배우 이재욱의 드라마 필모

데뷔 1년 만에 주연으로 급부상한 배우 이재욱의 드라마 필모

출처 : 배우 이재욱의 인스타그램

1998년생 이재욱은 187cm의 장신으로 나이보다 성숙해 보이는 이미지가 특징인 배우다.그는 2018년 데뷔해 매년 새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스펙트럼을 계속 넓히고 있다.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jxxvvxk

출처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출처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2018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마르코한 역 배우 이재욱의 데뷔작이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마르코한.보통 강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를 연기한 후에는 다음 작품을 선택하는 데 제약이 있기 마련인데, 그는 차기작으로 상반된 캐릭터를 택했다.

출처 : 감브루유

출처 : 감브루유

2019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 설지환 역 감불유에서는 무명배우로 출연하지만 마르코 한을 연기한 배우인가 싶을 정도로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감불유는 3인 3색 로맨스가 곁들여져 있고 분량도 적지 않았던 게 행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차현x설지환이다희X이재욱결말 명대사검색어 전행정 : blog.naver.com 차현이 설지환을 처음본건 잘보고있었다… https://blog.naver.com/ektha0108/221606711890

사차원적인 성격의 캐릭터라 좀 드라이의 면모가 보일 때도 있었지만.. 상대역을 맡은 배우다 희와의 궁합이 좋았고, 검색어를 통해 배우 이재욱을 알리는 건 좋은 작품이었다.출처 : 우연히 발견한 하루출처 : 우연히 발견한 하루2019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백경 역 오하루에서는 여주 단오를 늘 해가 뜨고 끔찍할 정도로 함부로 대하는 경향이 있는 서브 남주 역을 맡았다.그래서 항상 눈썹을 찡그리는데 중후반부로 갈수록 질투+귀여운 모습을 보이는 게 어느 날 백경의 매력.출처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습니다.출처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습니다.2020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장우 악역이 거의 없는 힐링물에 공무원으로 나왔지만, 그저 무해했다.친구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하며 의외의 순정파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출처 : 도도소솔라라솔출처 : 도도소솔라라솔2020 ‘도도솔솔라라소’ 선우준 역 데뷔작 이후 단숨에 주역급으로 떠오른 그가 정말 완전한 주연을 맡은 작품.후반부에 스토리가 산으로 간 건 아쉬웠지만 선우준을 통해 츤데레미는 뿜뿜 해줬다.출처 : 환혼빛과 그림자출처 : 환혼빛과 그림자2022 <환혼>, <환혼: 빛과 그림자> 장욱 시즌 1, 2에 달해 주연을 맡았지만 철없는 도련님에서 가문을 이끄는 훌륭한 수장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잘 표현했다.그동안 쌓아온 연기 경험으로 여러 면을 보여주며 이재욱 특유의 장욱을 잘 표현한 작품.2022 <환혼>, <환혼: 빛과 그림자> 장욱 시즌 1, 2에 달해 주연을 맡았지만 철없는 도련님에서 가문을 이끄는 훌륭한 수장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잘 표현했다.그동안 쌓아온 연기 경험으로 여러 면을 보여주며 이재욱 특유의 장욱을 잘 표현한 작품.출처 : 배우 이재욱의 인스타그램차기작으로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가산 사극 <탄금>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사극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기대 중!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니 아마 스토리도 탄탄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