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중국 대련 겨울 단기 유학 :: 열공모드, 장구두 犟 뼈头, 차백도 다백도

[#6]중국 대련 겨울 단기 유학 200% 열공 모드 장구투 犟뼈 头 자백도 다백도

오전수업, 종합수업, 회화수업

우리 수업은 오전 9시에 시작해.아 们9점 开시.기숙사에서 학원까지 20~25분 정도 걸어오기 때문에 모두 8시 반쯤 로비에서 만나 함께 학원까지 걸어간다.추운것 같지만 막상 걸어오면 열이 나서 괜찮아

그리고 학원 히터가 빵빵하게 되어 있어서 오히려 더운 감이 없지 않다. 오전 4교시는 종합수업+대화수업으로 중간중간 5-10분 휴식이 있으며 오전수업은 12시 20분에 끝난다.

귀찮아서 아침을 생략했는데 이틀 요구르트만 먹고 왔더니 완전히 배고파서 나오는 아침부터는 라면이든 빵이든 잘 먹을 생각이다.메이지텐하야카미 开시츠쿠하야카 饭.

고집스런 슈퍼비빔밥 ji장 ngg 우·tou

장구두jìnggtou 특히 이 집은 돼지갈비덮밥인 ‘배골饭 paigu fan’이 유명한데, 다롄에 처음 온 날 선생님들의 추천으로 주문해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호 말을 끝맺음.

오늘은 동학들과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가서 차슈덮밥 같은 것(왼쪽)을 시켜봤다.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다른 친구가 시킨 불고기 전골 같은 것(오른쪽)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 오면 그걸로 시키자.

次白道茶百道次白板尾

어제 단골 예약을 하기로 마음속으로 결정하고 오늘 바로 다시 왔어.오늘은 우리반에 새로온 姐姐가 처음온 기념이라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쏜다고 사줬다.

언니가 정말 유머러스하고 20년 전 이야기라고 해서 들려주는 에피소드도 재미있어요.ㅎㅎ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함께 식사하고 음료까지 마셨다.

오후수업 HSK 4급

오후수업은 HSK 4급반 수업을 듣는데, 우리 수업 중간에 강의 수업이 있어서 점심을 먹어도 2시간 정도 시간이 난다

하지만 학원 한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오히려 예쁜 경치를 보면서 오늘 배운 공부 복습을 할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아~~.심지어 창밖으로 바다도 보인다.이제부터 이 자리도 마음에 들어

와, 우당탕탕 약 2시간의 오후 수업은 그야말로 대패닉이었다.정말 뭐가 무슨말인지 전혀 모르겠다..결론은 기숙사에 돌아가서 복습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말..수업이 끝나니 이렇게 어둑어둑해졌다.부지런히 기숙사까지 다시 걸어왔다.

항상 점심 투머치라 저녁은 배고파서 간단하게 과일만 먹게 된다.오늘 저녁은 어제 사온 파인애플인데 그런데 의외로 양이 많아서 이거 먹고 배부르다.빨리 복습하고 빨리 자고 내일 아침 든든하게 먹자!

오늘의 일기는 여기서 끝!오늘의 일기는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