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구입한 원터치 차박 텐트로 유명한 아이두젠 아마데우스.크다. 가방의 가로 길이는 약 1.1미터 정도. 무게는 약 20킬로그램은 되는 것 같다.
차박 도킹 세트 함께 구입하다
이거 작다 2인용 텐트 사이즈 정도. 자세한 사양은 아래 링크로 https://naver.me/xV3orrfJ
모빌리티 아마데우스 도킹 플라이패키지 자립형 차박 대형 리빙 쉘 캠핑 텐트 쉘터 [라이트 그레이] naver.me
일단 치는 게 쉽고 빠르다. 10분이면 텐트 피칭은 끝난다. 단양에서 첫 피칭.
처음이라 도킹플라이까지 하느라 텐트에만 30분 넘게 걸렸다.쳐두면 예쁘다야간과 아침 모습안에서 보면잔잔하게 평탄화된 차내와 연결된다.차내에서 거실에 사용하는 텐트 안을 본 모습. 어디서 피칭해놓고 앉아.남들보다 늦게 텐트를 치기 시작해 먼저 다치고 앉아서 쉬면서 구경하는 재미.몇 개 더 올려볼게.내부 사진도야간의타프랑 조명, 불. 이건 천마산 같은데.밤에 달빛과 어울려멋짐 폭발. 삼면을 펼쳐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개방감이 대단하다.어느 개울에서데크 위에 피칭.데크 위에 피칭.야간 모습. 아이두젠 제품은 모두 그렇지만 아마데우스 역시 가장 큰 강점은 빠르고 쉬운 피칭. 이제 텐트를 자립시켜 위치를 정하고 치는 데 10분도 걸리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