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촨 허크베리 빌딩 사천 글램핑 겨울 이용후기(내동내산)

설 연휴 가족과 함께 다녀온 사천 핵베리빌딩 글램핑 후기를 남겨봅니다. 후기를 남기려고 정확한 이름이 뭔지 검색해보니 사천 핵베리 빌딩 호텔 글램핑 리조트라고 합니다. 이름이 정말 긴 것 같아요. 호텔이었나? 리조트였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만, 이름이 중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하쿠베리 빌딩의 글램핑에 다녀온 소감을 남겨 봅니다. 설 연휴 가족과 함께 다녀온 사천 핵베리빌딩 글램핑 후기를 남겨봅니다. 후기를 남기려고 정확한 이름이 뭔지 검색해보니 사천 핵베리 빌딩 호텔 글램핑 리조트라고 합니다. 이름이 정말 긴 것 같아요. 호텔이었나? 리조트였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만, 이름이 중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하쿠베리 빌딩의 글램핑에 다녀온 소감을 남겨 봅니다.

지난 아이의 여름방학, 아이와 함께 핵베리 빌딩의 글램핑에 다녀올까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만. 아이가 캐러밴을 더 이용하고 싶어했기 때문에 하쿠베리 빌딩의 글램핑 대신 트리글램핑 캐러밴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많이 후회했어요. 지난 아이의 여름방학, 아이와 함께 핵베리 빌딩의 글램핑에 다녀올까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만. 아이가 캐러밴을 더 이용하고 싶어했기 때문에 하쿠베리 빌딩의 글램핑 대신 트리글램핑 캐러밴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많이 후회했어요.

사천토리 글램핑 카라반 이용후기(우리동네산) 아이 방학 끝자락에 다녀온 사천토리 글램핑 카라반 이용후기를 작성합니다. 이번 여름방학은 다양한… blog.naver.com 사천토리 글램핑 카라반 이용후기(우리동네산) 아이 방학 끝자락에 다녀온 사천토리 글램핑 카라반 이용후기를 작성합니다. 이번 여름방학은 여러가지 blog.naver.com

 

 

이번 설 연휴에 그때 미루고 있던 하쿠베리 빌딩 글램핑에 다녀왔습니다. 근처의 글램핑, 카라반, 나름대로 풀빌라 등에 자주 가는데요. 제 기억을 더듬어보고 블로그를 찾아봐도 겨울에 다녀온 적은 없는 것 같아 조금은 조심스러웠습니다. 제일 조심하고 걱정했던 건 수영장이에요. 물이라면 칙칙한 아이라 숙소를 예약하면 수영장이 필수 조건인데, 넓은 허크베리 빌딩 글램핑 수영장이 좋을까? 라고 생각했거든요. 겨울 이용객 후기를 많이 못 봐서 더 걱정이 되었어요. 이번 설 연휴에 그때 미루고 있던 하쿠베리 빌딩 글램핑에 다녀왔습니다. 근처의 글램핑, 카라반, 나름대로 풀빌라 등에 자주 가는데요. 제 기억을 더듬어보고 블로그를 찾아봐도 겨울에 다녀온 적은 없는 것 같아 조금은 조심스러웠습니다. 제일 조심하고 걱정했던 건 수영장이에요. 물이라면 칙칙한 아이라 숙소를 예약하면 수영장이 필수 조건인데, 넓은 허크베리 빌딩 글램핑 수영장이 좋을까? 라고 생각했거든요. 겨울 이용객 후기를 많이 못 봐서 더 걱정이 되었어요.

그래도 출발했어요. 추위를 비롯한 여러 상황상 아이가 좋아하는 수영을 하지 못하더라도 집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우리 가족이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생길 테니까요.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그래도 출발했어요. 추위를 비롯한 여러 상황상 아이가 좋아하는 수영을 하지 못하더라도 집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우리 가족이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생길 테니까요.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하쿠베리빌딩 호텔 글램핑 리조트 경상남도 사천시 석양길 160 허크베리 빌딩 예약 하쿠베리빌딩 호텔 글램핑 리조트 경상남도 사천시 석양길 160 허크베리빌딩 예약

1월 초에 일찍 예약했어요. 그래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하쿠베리 빌딩 글램핑은 오션뷰, 힐링존, 수영장존의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오션뷰로 예약했습니다. 1월 초에 일찍 예약했어요. 그래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하쿠베리 빌딩 글램핑은 오션뷰, 힐링존, 수영장존의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오션뷰로 예약했습니다.

하쿠베리 빌딩 글램핑이 위치한 무지개 해안도로를 한 번씩 지나갑니다. 허크베리 빌딩 글램핑을 지날 때는 오션뷰보다는 철망뷰 도로뷰라며 남편과 농담을 주고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하쿠베리 빌딩 글램핑이 위치한 무지개 해안도로를 한 번씩 지나갑니다. 허크베리 빌딩 글램핑을 지날 때는 오션뷰보다는 철망뷰 도로뷰라며 남편과 농담을 주고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션뷰를 선택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션뷰를 선택합니다. ;;;;;

수영장 존은 하쿠베리 빌딩 카페와 수영장 앞에 위치해 있어서 시끄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힐링존은 수영장 존과 오션뷰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수영장 존은 하쿠베리 빌딩 카페와 수영장 앞에 위치해 있어서 시끄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힐링존은 수영장 존과 오션뷰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했거든요.

15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입니다. 사천에 위치한 다른 글램핑장과 달리 카드키가 제공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글램핑에 미닫이 유리문이 설치되어 있어 이 문을 카드키로 여닫을 수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할 때나 기타 시설을 이용할 때, 글램핑을 비울 때 또는 밤에······ 방범이 신경이 쓰이고 있었습니다만, 하쿠베리 빌딩은 이런 곳에서는 안심입니다. 그리고 유리문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찬바람도 다시 한 번 막아줍니다. 15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입니다. 사천에 위치한 다른 글램핑장과 달리 카드키가 제공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글램핑에 미닫이 유리문이 설치되어 있어 이 문을 카드키로 여닫을 수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할 때나 기타 시설을 이용할 때, 글램핑을 비울 때 또는 밤에······ 방범이 신경이 쓰이고 있었습니다만, 하쿠베리 빌딩은 이런 곳에서는 안심입니다. 그리고 유리문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찬바람도 다시 한 번 막아줍니다.

문을 연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전반적인 시설이 깨끗하고 깨끗했습니다. 문을 연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전반적인 시설이 깨끗하고 깨끗했습니다.

우리 가족의 아침, 특히 식기류는 안심하고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식사도 편하게 했어요. 저녁 식사가 다른 글램핑장과 크게 다르지 않은 메뉴였는데요. 식기류가 예뻐서 밥 먹는 재미가 있어요. 우리 가족의 아침, 특히 식기류는 안심하고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식사도 편하게 했어요. 저녁 식사가 다른 글램핑장과 크게 다르지 않은 메뉴였는데요. 식기류가 예뻐서 밥 먹는 재미가 있어요.

가져간 감자랑 고구마를 잘 구워 먹었어요. 마시멜로도 구워 먹어요. 모처럼 맥주도 한 캔씩 준비했지만, 아르수인의 남편과 저는 나란히 남겼습니다. 가져간 감자랑 고구마를 잘 구워 먹었어요. 마시멜로도 구워 먹어요. 모처럼 맥주도 한 캔씩 준비했지만, 아르수인의 남편과 저는 나란히 남겼습니다.

날씨에 따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걱정했던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물놀이를 마음껏 했습니다. 날씨에 따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걱정했던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물놀이를 마음껏 했습니다.

다음날은 아침부터 물놀이를 했어요. 아이와 남편의 말에 따르면 다음날 아침 수영장의 수온은 온천에 온 것처럼 느껴졌다고 합니다. 수영장에 들어가 본 적이 없는 저는 모르겠는데요. 다음날은 아침부터 물놀이를 했어요. 아이와 남편의 말에 따르면 다음날 아침 수영장의 수온은 온천에 온 것처럼 느껴졌다고 합니다. 수영장에 들어가 본 적이 없는 저는 모르겠는데요.

아침형 인간 사천 글램핑 핵베리 빌딩 글램핑에 다녀온 전반적인 리뷰입니다. 우리 가족은 재방문 의사 100% 깨끗하고 깨끗합니다. 글램핑 간격이 넓은 편이라 소음이 심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오션뷰 글램핑을 선택하니 사천8경 중 하나인 깨끗한 석양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었고, (학베리 빌딩 글램핑을 이용하기 전에 비꼬았던) 오션뷰도 멋졌습니다. 수영장의 온수도 좋고, 겨울 이용객도 쾌적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저녁 식사나 아침 식사도 맛있었습니다. 책상이나 매점, 불 피워주시는 분. 만난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매너가 좋았어요. 이용하는 동안 기분이 좋았어요. 아쉬웠던 건 추워요. 겨울이니까 춥겠지? 보일러 온도가 설정온도만큼 올라가지 않습니다. 에어컨 난방으로 작동했는데 온기가 없어요. 이불 밖은 위험해요. 평소 이불을 걷어내느라 바쁜 우리 아이, 이불을 둘둘 말아서 잤을 정도입니다. 다행히 감기는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침형 인간 사천 글램핑 핵베리 빌딩 글램핑에 다녀온 전반적인 리뷰입니다. 우리 가족은 재방문 의사 100% 깨끗하고 깨끗합니다. 글램핑 간격이 넓은 편이라 소음이 심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오션뷰 글램핑을 선택하니 사천8경 중 하나인 깨끗한 석양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었고, (학베리 빌딩 글램핑을 이용하기 전에 비꼬았던) 오션뷰도 멋졌습니다. 수영장의 온수도 좋고, 겨울 이용객도 쾌적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저녁 식사나 아침 식사도 맛있었습니다. 책상이나 매점, 불 피워주시는 분. 만난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매너가 좋았어요. 이용하는 동안 기분이 좋았어요. 아쉬웠던 건 추워요. 겨울이니까 춥겠지? 보일러 온도가 설정온도만큼 올라가지 않습니다. 에어컨 난방으로 작동했는데 온기가 없어요. 이불 밖은 위험해요. 평소 이불을 걷어내느라 바쁜 우리 아이, 이불을 둘둘 말아서 잤을 정도입니다. 다행히 감기는 걸리지 않았습니다.